구정뉴스 | 의회소식 | 정계소식 | 사회/인물 | 문화/교육 | 특집/기획 | 칼럼/사설 | 시론/평론 | 포토패러디만평 | 자유게시판
[ 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  


통합검색
뜨거운뉴스
동영상뉴스
구정뉴스
의회소식
정계소식
사회/인물
문화/교육
특집/기획
칼럼/사설
시론/평론
포토패러디만평






2)청룡의해 광진구*서울시 각계인사 새해인사말씀
(원고도착순), 광진구선관위 문종철 김상진 김성수 박대희 김용한 오신환 예비후보 등

등록일: 2023-12-31 , 작성자: 광진의소리

2004 甲辰年 청룡의 해
34만 광진구민과 함께,

푸틴의 전쟁도발,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이후 갈수록 불랙홀로 빠져드는 신냉전 경제영토전쟁,북한 김정은의 핵전쟁도발을 위한 국지전도발 미끼, 너 죽고 나 살기식 제로섬게임 22대 총선 등 나라 안밖으로 엄청난 소용들이가 예상됩니다.

격동의 갑진년 청룡의 해 새해를 맞아 광진의소리는 광진구와 서울시의 지도층인사의 34만 광진구민에게 드리는 새해인사말씀을 준비했습니다.(원고 도착순)

특히,본지는 2024.4월 총선을 앞두고 관례인 현직 국회의원의 신년사와 함께 지역 정당 대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예비후보‘에게도 헌법상 ‘국민의 알권리 충족‘ 과 ‘형평성의 원칙,기회균등의 원칙‘에 의거 ‘신년사‘지면을 할애했습니다.(원고도착 순)

34만 광진구민여러분,
새해 건강과 소원성취,만복을 빕니다.

갑진년 새해 아침

정론직필 광진구최고정책신문
광진의소리

발행인겸 편집국장 유윤석 올림

<社告>
#(지난호에 이어) 문종철 예비후보- 김상진예비후보- 박대희예예비후보- 김용한 예비후보- 김성수 예비후보 신년사 보도합니다. ***2023.12.30(토).밤12시 현재. 원고도착 순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옥고를 미리 보내주신 광진구 정관계 지도층 인사님들께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올해는 ‘선거의 해‘이므로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측 당부의 말씀 신년사도 함께 올립니다.

광진의소리
대표발행인/편집국장 유윤석 배상

#올해는 제22대총선의 해이므로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측의 신년사도 공유합니다.
양해를 바랍니다.

◆광진구선관위,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신년사‘ ---

새해 인사말씀

광진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시작된 모험의 여정이 순탄하시고, 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온기가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다가오는 2024년 4월 10일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가 실시됩니다. 국민의 의사를 올바르게 정치에 반영할 대표자가 선출될 수 있기 위해서는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구민 여러분의 정치참여 욕구가 정당하게 표출될 수 있도록 선거관리 과정을 그 어느 때보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할 것이며, 유권자 중심의 선거를 실현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선거운동에 있어서의 자율성은 최대한 보장하면서도 기부행위, 비방, 허위사실 유포 등 선거질서를 훼손하는 중대 선거범죄에 있어서는 엄중하고 공정하게 대처하여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갑진년(甲辰年)! 역동적인 청룡처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따뜻한 결실들을 맺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 1. .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 유 연 섭

◆박대희 예비후보,모두 건강하시고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이뤄지는 새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광진 주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진보당 광진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박대희입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민생, 경제의 어려움과 ‘거부권’, ‘검찰독재’ 윤석열 정권의 비민주적 ‘정치’가 지속되는 한 새해에 ‘희망’을 말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최근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서울의 봄’을 보며, 군사독재를 무너트렸던 우리 국민의 저항을 생각해 봅니다.

4.19혁명, 5.18 광주민주화항쟁, 87년 6월항쟁 그리고 ‘국정농단‘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했던 100만 촛불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다시, 어두운 역사가 반복되지 않게 하겠다는 각오를 해봅니다.

새해,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주민들과 함께 2024년 또다시 ‘항쟁의 봄’을 만들겠습니다.

진보당 박대희가 주민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따뜻한 손을 함께 잡아주십시오.
모두 건강하시고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이뤄지는 새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맙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진보당 광진구을
국회의원 후보 박대희

◆김상진예비후보,새해에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저물고 희망으로 가득 찬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광진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은 갑진년(甲辰年)‘청룡의 해’로 용은 최고 우두머리를 상징하며 승천의 기운이 있다고 합니다.

희망과 도약을 상징하는 청룡의 긍정적인 의미처럼, 광진구민 여러분과 함께 보다 밝고 환한 내일을 그려나가겠습니다.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우리에게는 어떤 어려움도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패기’와 ‘열정’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스스로 성장함으로써 행복을 키워나갈 수 있는‘믿음’도 있습니다.

‘굳은 패기와 열정, 그리고 확고한 믿음’으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간다면 올 한 해 역시, 더욱 희망찬 미래를 위한 값진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변화는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광진구는 우리만이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2024년을 시작하는 지금, 우리는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선에 섰습니다.

혼자 가면 단순한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고 합니다. 
광진구민 여러분, ‘긍정의 힘’을 보태주시고 함께 동행해 주십시오.

새해에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1.1.

더불어민주당 광진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상진.

◆김성수 예비후보,갑진년 푸른 용처럼 웅장하고 힘찬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광진의 소리 애독자님들과 34만 광진구민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광진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성수입니다.

갑진년 푸른 용처럼 웅장하고 힘찬 새해 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차산역의 저의 사무실에서, 정상이 바라다 보이는 아차산은 서울시민들과 우리 광진구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역사학적으로도 가치가 매우 높은 지역입니다.

그 아차산에서 바라다 보이는, 힘차게 솟아오르는 새해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희망은 온데 간데 없고, 증오의 정치만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광진구민을 비롯한 국민 여러분의 삶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정치를 하겠다는 사람으로서 성찰과 각오를 새롭게 다져봅니다.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부디, 이웃의 아픔에 공감하고 배려하며,연대하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새해 전망은 더욱 어둡고 힘들지만, 서로 손을 맞잡을 때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국민은 희망을 꿈꿀 의무가 있고, 정치는 그 답을 찾아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저 김성수는 청소년기부터 광진구에서 학교를 다닌 지역 출신으로서,
국회·정당·정책연구소·기업 등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그간의 실질적으로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정서를 잘 대변하면서, 더디고 더딘 광진의 발전 속도와 새로운 성장동력을 이끌어 내어, 구민의 희망을 더 키우고, 반드시 성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진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광진구 지역의 생생한 민심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애쓰시는 <광진의 소리> 유윤석 발행인 겸 편집국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마음속 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속적인 역할을 기대하며 큰 응원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1.1.

더불어민주당 광진갑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김성수 올림

◆문종철 예비후보,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더불어민주당 광진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문종철 새해 인사드립니다.

존경하는 34만 광진구민 여러분!
희망찬 2024년 갑진년 (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항상 광진 발전을 위해 깊은 애정과 관심을 기울여 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갑진년 새해에도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삼고의 영향으로 어려운 경기 침체로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노력으로 새해에는 더욱더 광진의 발전을 넘어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34만 광진구민 여러분!

같이한 2023년 정말 감사합니다.
같이할 2024년을 기대합니다.

2024년 다음과 같이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자 합니다

첫째는 민생 정치입니다.
‘곳간에서 인심난다’ 경제적으로 먹고 사는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되어야
남들 형편도 돌아보듯이 국민의 호주머니가 넉넉해 질 수 있도록 광진의
구석구석 찾아가며 소외되고, 그늘진 곳을 먼저 찾아 먹고 사는 문제가
해결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로 상생 정치입니다.
먼저 배려가 우선일 것입니다
국민을 위해 경쟁할 것을 힘써 경쟁하고 국민을 위해서라면 함께
공존하고 협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째로 믿음의 정치입니다.
국민이 정치인과 사회 지도자에 대하여 불만과 걱정하지 않고,
당연히 정치인과 사회 지도자들이 국민을 먼저 걱정하고 국민을 위해
노력하여 일 할 것입니다. 국민의 신뢰를 얻지 못하고서 제대로 선
나라가 있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愛民 同樂 (애민동락)입니다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저 문종철은 도시계획 전문가(건국대 석사), 재난안전 전문가(건국대 정책학박사)를 자부합니다.

8년의 서울시의원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을 지내며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입법 활동은 물론 초지일관 낮은 자세로 주민과 소통하며, 세 아들의 고향이 된 광진구에서 30여년을 살아왔기에 광진구민이 무엇을 원하고, 광진구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진구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민생과 경제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민생 경제 회복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의정활동 경험자만이 연습 없이 바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광진구를 잘 아는 만큼 말이 아닌 행동으로, “정말 일 잘 한다”라는 평가를 꼭~~~ 받겠습니다.

광진에서 시작한 변화와 발전이 5000만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문종철이 앞장 서겠습니다.

저 문종철과 꼭 같이 해 주십시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갑진년 새해에는 부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더불어민주당 광진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문종철 올림

◆김용한 예비후보

(원고 미제출)

◆오신환 국민의힘 광진을 대표 신년사

(원고 미제출)

기사에 대한 한줄 의견을 남겨주십시요. 256 남았습니다.
닉네임 : 의견
* 명예훼손, 욕설 및 비방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되며, 관련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社告> 이번호,문종철 김상진 박대희 김용한 김성수 예비후보순(원고 도착순) (편집국장)
바쁘신 와중에도 옥고를 미리 보내주신 광진구 정관계 지도층 인사님들께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광진의소리 대표발행인/편집국장 유윤석 배상

   
번호 등록일 제목 조회수
21 2024-02-24 속보! 민주당광진갑 김선갑 예비후보 재심신청 1124
22 2024-02-23 속보! 전혜숙 3선현역 vs 이정헌전앵커 경선확정! 943
23 2024-02-22 30대 서정민씨 광진을 무소속출마 기자회견 열어 699
24 2024-02-20 한동훈비대위원장,‘국민택배‘ 광진구에 뭘 배달했나! 407
25 2024-02-18 진보당 광진성동위원회 건대역4거리 정당연설회 열어 406
26 2024-02-15 고민정 현역,민주당 광진을 단수공천 본선티켓 확보! 365
27 2024-02-14 김병민 *오신환 국민의힘 광진갑,을 본선공천확정 307
28 2024-02-08 윤석열 대통령 중곡제일시장 방문 상인들 격려 496
29 2024-01-28 총선특집>민주당광진갑 8명당내경합 각축전 치열! 610
30 2024-01-28 중곡역·중광초 주변 전선지중화 사업 확정 332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의회소식: 광진구청 노 ...
문화/교육: 산책하며 쓰 ...
구정뉴스: 광진구, 디지 ...
구정뉴스: 광진구, 가정 ...
의회소식: 광진구의회, ...
구정뉴스: 광진구, 6천 ...
의회소식: 광진구의회, ...
구정뉴스: 광진구청,광 ...
사회/인물: 글로벌골드필 ...
사회/인물: 광진구, 모아 ...
의회소식: 광진구의회, ...
우리동네소식: bike
정계소식: 이정헌 고민 ...
문화/교육: weekend 詩뜨 ...
구정뉴스: 광진구, 광진 ...
구정뉴스: 광진구 소상 ...
정계소식: 광진구 민주 ...




의회소식: 광진구의회, 제 ...
정계소식: 청년정치인 서 ...
사회/인물: 글로벌골드필드 ...
정계소식: 고민정 첫 주말 ...
정계소식: 광진구 민주당 ...
정계소식: 한동훈 롯데백 ...
구정뉴스: 광진구청,광진 ...
정계소식: 이정헌 고민정 ...
포토패러디만평: 오늘도 지구는 ...
정계소식: 오늘은 본선 투 ...
정계소식: 4월 5일~6일 사 ...
문화/교육: weekend 詩뜨락 ...
사회/인물: 광진구, 모아타 ...
구정뉴스: 광진구, 돌봄SO ...
의회소식: 광진구의회, 지 ...
정계소식: D-1,한동훈비대 ...

광진의 소리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사이버백화점 | 기사제보 | 취재의뢰 | 광고신청 | 우리동네소식 | 업체등록
e광진의소리 | 인터넷신문사업등록 : 서울특별시 아01391 | 사업자등록번호 : 634-55-00292 등록일자 2018년10월08일
발행인 겸 편집인 : 유윤석 | 편집국장 : 유윤석 청소년지도담당:윤태한 광고 및 기사제보 : 010-4858-0954
주소 :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30길 21-7.104호 | 대표전화 : (02) 444-2622